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9.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구본학)가 반려동물 가구의 건강한 생활환경을 위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쿠쿠의 인스퓨어펫 전용공기청정기(AC-N12XP20FW)는 ‘펫 모드’를 탑재해 반려동물 털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먼지를 보다 강력한 바람으로 흡입해 실내 공기 질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또 ‘펫 전용필터’를 부착할 경우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가 내부로 유입돼 여러 청정필터의 오염을 감소시킬 수 있다. 펫 전용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날아다니는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외에 쿠쿠 만의 4단계 토탈케어 기술, 즉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까지 4단계 청정필터로 이뤄져 보다 깨끗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특히 황사 유해 물질인 이산화질소와 이산화황을 제거하는 ‘황사안심필터’, 1군 발암물질인 벤젠을 제거하는 ‘유해가스 안심필터’ 등의 기능성필터와 0.3㎛ 크기의 먼지까지 제거하는 ‘초미세먼지 제거용 집진필터’는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돕는다. 동물 특유의 냄새나 배변에 따른 악취까지 제거해 언제나 상쾌한 실내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자동 공간감지 청정기능인 ‘룸케어 기능’으로 설치 공간의 규모에 맞춰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6개 색의 무드등으로 실시간 공간 청정도를 알려주며,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하도록 하는 ‘스마트 예약 기능’과 저소음과 미풍으로 작동하는 ‘유아 취침 안심모드’ 등 사용자의 편의성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개발 단계부터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분석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 공간에 공존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쿠쿠만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펫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지난 1일 막을 내린 ‘2019 케이펫페어 송도’에서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된 바 있으며, 탁월한공기 청정 및 탈취 효과로 현장 펫팸(Pet-Fam)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