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니스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미니스톱이 대학생 서포터즈팀이 제안한 아이디어 레시피를 상품화한 미니스톱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 :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이하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 서포터즈는 미니스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비롯해 상품리뷰 및 트랜드 분석, 제품개발 등 실무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미니스톱은 고객의 관점에서 보다 현실적인 니즈를 발견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개발을 위해 미니스톱 서포터즈와 함께 도시락을 만들었다.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은 미니스톱 서포터즈 4기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니스토리팀 4명이 제안한 도시락으로 상품개발 실무진과의 협의를 통해 첫 번째 결과물을 선보이게 됐다.

또한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의 정체성과 대학생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미니스토리 팀원 4명의 캐리커쳐를 표지에 삽입했다.

해당제품은 매콤하게 간을 한 쭈꾸미 불고기를 메인으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식감을 살려주는 콩나물 함께 구성해 기호에 따라 함께 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백김치, 시금치, 전, 계란말이 등 밑반찬도 다양하게 담아 푸짐한 느낌을 주는 정찬스타일로 만들었다.

미니스톱은 오는 25일까지 쭈꾸미불고기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내 몸에 70% 500㎖ 생수 혹은 미니컵면(가쓰오우동/해장국맛) 중 택1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