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챕스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단독 PT를 공개하고, 신제품 ‘토털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Total Hydration Tinted Lip Oil)’을 단독 선론칭한다.

챕스틱 틴티드 립오일은 보습·영양 기능의 기존 립오일에 MLBB 색상 3가지를 추가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E, 오메가가 풍부한 오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보습력을 지닌 피마자씨오일 등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색상은 딸기 우윳빛의 블라썸 핑크(Blossom Pink), 말린 장밋빛의 어텀 로즈(Autumn Rose), 체리 핑크빛의 미드나잇 마젠타(Midnight Magenta)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챕스틱 PT는 ‘타임리스 챕스틱(Timeless ChapStick, My ChapStick)’이라는 주제로 1988년, 2001년, 2019년 등 구체적인 연도를 활용해 학창 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과거부터 늘 함께하고 있는 챕스틱을 보여준다.

아울러 120여 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광고도 공개해 단순히 친근하기만 한 브랜드가 아닌 긴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광고는 1880년대 세계 최초의 립밤을 개발한 순간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라인업인 토털 하이드레이션 제품군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담았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29CM PT를 통해 패션·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입술 건강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챕스틱 단독 PT는 내달 7일까지 29CM 홈페이지를 통해 노출되며 해당 기간 기획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