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펍지주식회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은 학생 유저들을 위한 대회로 국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승부를 겨루게 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3일 자정까지 사전 참가 신청한 학생들에게는 시크한교복세트(14일)가 지급된다.

참가 학생들은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하고 학교별 누적 데이터로 순위가 집계된다.

누적 데이터 결과 가장 많은 치킨을 획득한 학교와 가장 많은 참가를 기록한 학교에는 각각 치킨 500마리와 인게임 치킨 메달(인당 30개씩)을 제공한다. 또한 치킨 획득 랭킹 1위 학교에서 가장 많은 치킨을 얻은 MVP에게는 치킨 메달 60개와 배틀그라운드 MD를 수여한다. 2위와 3위 학교에도 치킨 메달을 차등 지급한다.

최종 대회 결과는 10월 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결과에 따른 혜택은 11월 지급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