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추분이 지나고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는 탈모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과 같은 환절기는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각질이나 비듬이 발생할 수 있다. 이때 두피 딥클렌징과 함께 푸석해진 두피를 보호하기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발맞춰 최근 다슈에서는 두피 딥클렌징과 영양을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탈모샴푸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다슈 솔루션 카페인 스칼프 샴푸’로 부드러운 거품으로 두피에 무리 없는 뽀드득한 사용감으로 딥클렌징과 두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탈모증상완화도움 기능성 제품으로 모발탈락의 원인인 DHT를 억제하는 효능의 카페인과 엘-멘톨,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이 함유돼있어 힘 있는 모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샴푸 후 볼륨감이 살아난 것을 느낄 수 있다. 

사진 - 다슈 제공

이외에도 블랙커런트, 블랙베리를 포함한 8가지 블랙컴플렉스 함유로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힘있고 건강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슈는 ‘다슈 솔루션 카페인 스칼프 샴푸’를 비롯해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크림’,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마스크팩’, ‘다슈 솔루션 퍼퓸 데오 바디스프레이’,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을 포함한 총 5종을 선보이고 있다. 헤어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만능 제품으로 다슈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