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대표 하미영)이 더브릿지가 주최하고 방향인터내셔날과 공동 주관하는 ‘사랑나눔콘서트’에 제품을 대량 협찬했다.

이번 콘서트는 9월 24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가수 김창렬, 아나운서 백승주 그리고 이선영이 진행자로 나선다. 특히 가수 현진영, 변진섭, 션, 양동근, 스윗스로우, 벤,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무대에 올라 재능기부 형태로 콘서트를 진행된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이번 사랑나눔콘서트를 기념하며 참석하는 연예인들에게 ‘메이아일랜드(MAYISLAND)’ 신제품인 ‘7데이즈 비타플러스 3종 (토너, 세럼, 크림)’과 멘즈라인 ‘올인원 원펀치 세럼, 샤워’를 협찬하고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청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라인업 5종’에 이어 최근 출시된 ‘7데이즈 시크릿 비타 플러스-10 라인업 3종’은 비타민 성분이 다량 함유돼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맑게 밝혀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 탄력 및 활력 케어에 좋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다.

메이아일랜드(MAYISLAND) 관계자는 “다가오는 환절기 내 피부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줄 기초 라인업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