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랭크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me)가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Stay with me till tonight)’을 출시했다.

블랭크미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은 메쉬망 소재의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듬뿍 함유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벼운 미세 메쉬망에서 나오는 고분자 파운데이션이 가벼운 밀착감과 촘촘함을 선사하며 우유빛 피부 표현과 진주 펄처럼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담았다.

보습·영양 에센스 함유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롱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으로 밤이 깊어질수록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임에도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으며,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로 출시됐다. 백화점 내 아그베(A.G.B) 매장과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및 시코르 강남·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