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GS25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GS25가 방송인 박찬호의 이미지를 살린 투머치 콘셉트 상품 4종을 선보인다.

GS25는 박찬호의 유쾌한 수다스러움과 넘치는 열정을 기존 대비 최고 수준의 중량과 영양소, 알찬 구성 등으로 풀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은 투머치 콘셉트에 맞게 주로 1종이던 도시락 주 메뉴가 소불고기, 오징어제육볶음, 모듬튀김(치킨, 고로케, 새우튀김) 3종으로 늘었고 부 메뉴로는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계란장조림 △호박볶음 △깍두기볶음 △단무지 △꽈리고추 등으로 구성됐다.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은 주 재료인 참치를 김밥 중량의 30% 수준으로 토핑 했으며, 일반 참치김밥과는 다르게 마요네즈 디핑소스를 별도 포장해 동봉했다.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는 4.5인치의 빅사이즈번에 개별 중량이 80g인 불고기패티와 치킨패티가 각각 1장씩 총 2장 토핑된 더블패티 햄버거다. 달콤 짭짤한 불고기패티와 담백하고 고소한 치킨패티의 조화가 특징이며 부 재료 사용된 양상추와 양파샐러드, 피클이 상큼함과 아삭한 식감을 더한다.

이외에도 GS25는 일반 포도 대비 당도가 2배 이상 높으며 망고 포도로 불리는 박찬호투머치샤인머스캇400G도 출시했다.

한편, 박찬호 시리즈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유제품, 스낵, HMR(간편가정식) 등 다양한 분류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