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맥케이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브랜드 맥케이지(Mackage)가 올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로고와 엠블럼을 공개했다. 

또 이와 동시에 19 FW 캠페인 모델로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을 전면에 내세워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간다.

맥케이지의 공동 설립자인 에란 엘파시(Eran Elfassy)와 엘리사 다한(Elisa Dahan)은 "올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해 로고와 컬렉션 현대화 등 브랜딩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우리는 이것을 혁명이 아닌 진화라고 부르고 싶다”라고 전했다.

맥케이지는 지난달 홍콩 K11 MUSE에 매장을 오픈하며 화려한 그레이터 차이나 시장 진출을 알렸다. 국내 공식 독점 수입사인 엘본패션㈜도 올해만 전국 1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썼으며 19 FW 컬렉션부터 맥케이지의 글로벌 가격 정책에 따라 캐나다 본국과의 가격 차이를 줄이고 일부 제품들은 작년보다 하향 조정했다.

특히 이번 19 FW 컬렉션 ‘로우 파워(Raw Power)’에서는 대담한 색상과 과장된 모양을 사용해 푸퍼 자켓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해당 컬렉션은 에비뉴엘 월드 타워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에는 매장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독일 자연주의 화장품 암버팜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