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닥터 브로너스,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 비건 바솝 후원
사진 - 닥터 브로너스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161년 전통 글로벌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27~29일 서울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서 진행되는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

(사)동물권행동 카라가 개최하는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는 ‘살아 있는 모든 것, 다 행복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총 14편의 영화를 선보이며 동물권 이슈인 애니멀호더, 들개, 육식주의 등의 주제는 물론 반려동물, 야생·농장동물 등 다양한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개막작 ‘최후의 동물들’을 포함해 ‘동물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 등 총 5편의 영화에는 관람 후 폭넓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도 예정돼있다.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닥터 브로너스는 ‘퓨어 캐스틸 바솝’ 3종(라벤더·체리블라썸·그린티)을 특별가로 선보이며 수익금 전액은 카라의 동물보호 활동을 후원하는 동물복지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퓨어 캐스틸 바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고체 비누다. 포장지는 100% 재활용된 종이와 수용성 잉크를 사용해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공장식 축산에 반대하는 비건 브랜드로 사람과 동물, 지구 환경의 공존을 뜻하는 브랜드 철학 ‘올원(ALL-ONE)’ 아래 다양한 동물보호 활동을 펼쳐왔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