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씨앤씨,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N9F’ 출시
상태바
재원씨앤씨,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N9F’ 출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9.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재원씨앤씨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주)재원씨앤씨에서 FHD+HD화질의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N9F’ 모델을 출시했다.

아이로드 N9F는 전방 1920×1080 풀HD 해상도, 후방 1280×720 HD 해상도와 각각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해 고화질 영상을 저장함은 물론 고성능 센서를 적용, 안정적인 녹화를 비롯해 야간에도 고화질 영상을 촬영하는 나이트비전을 탑재하여 야간 밝기 및 선명도를 높였다.

또한 3.5인치 터치 LCD가 장착돼 실시간 촬영 및 녹화된 영상을 즉시 확인 가능함과 동시에 근거리 와이파이(Wi-Fi) 통신을 지원, 스마트폰과 무선 원격접속을 통해 실시간 및 녹화 영상 재생, 파일 다운로드, 환경설정, 무선 펌웨어 자동 업그레이드, 녹화영상 파일 공유, SNS 업로드 등도 쉽게 할 수 있다.

이 밖에 차선을 이탈했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기능, 정차 시 전방 차량의 출발을 알려주는 기술 등 첨단안전운전시스템(ADAS)을 기본 지원한다.

재원씨앤씨 관계자는 “아이로드 N9F는 2.0W 최저전력소모량으로 안정적인 영상 녹화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면서 다양한 첨단 기능이 포함되어 사용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아이로드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