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버블레스에서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버블레스 릴리프’를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했다.

‘버블레스 릴리프’는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을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을 주 원료로 만들어진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이다.

또한 감마리놀렌산 외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테아닌’과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하고 철의 흡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기능선 원료인 ‘비타민C’를 함께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을 한 ‘버블레스 릴리프’는 오픈 예정 알림 신청을 하고 펀딩에 직접 참여한 서포터들에게 ‘펀딩한 리워드의 2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버블레스 관계자는 “저희 버블레스 릴리프는 달맞이꽃종자유 보다 2~3배 많은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는 보라지종자유로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버블레스 릴리프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를 느끼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와디즈 펀딩을 통해 먼저 선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버블레스 릴리프 오픈 알림 이벤트는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