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오, 가습 공기청정기 2종 출시
상태바
오베오, 가습 공기청정기 2종 출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10.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온마트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글로벌 IT그룹인 온마트코리아의 오베오(OVEVO)가 새롭게 론칭한 가전라인 ‘OVEVO: LIVING IN SMART’의 첫 야심작인 ‘LS58-A(루나)’, ‘LS58-E(썬라이즈)’ 공기청정기(가습기)의 출시가 확정됐다.

오베오는 가습공기청정기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제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한 결과, 최대 달성률이 ‘900%’를 넘어가면서 성공적인 펀딩을 이끌어 냈다.

먼저, 해당 제품들은 동사양 제품군들 중에선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한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 케어할 수 있는 평형이나 각종 기능들이 빠져있는 보급형 제품으로 나올 경우가 많은데, 오베오 공기청정기의 경우 총 9단계의 필터링뿐만 아니라 가습 기능, PM 1.0의 초정밀 센서, 내 아이를 지켜주는 어린이 보호모드, 주변 밝기에 반응하는 라이팅 센서티브 모드, 이오나이저 모드와 같이 여러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초미세먼지까지 99.97% 필터링하는 H13 헤파필터, 더욱 강력한 필터링을 위해 앞뒤 양면으로 제작된 필터 2종류를 내장하고 있으며 최대 30평형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오베오의 공기청정기의 가장 강력한 변별력은 가습기능이 내장돼 있는 점이다. 워터탱크를 따로 내장하여 실내 습도 조절에도 유용하며, 공기 청정을 하게되면 주변의 습도가 유지되기가 힘들어 오히려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가습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어 공기청정뿐 아니라 건강에도 유리한 이점을 갖고 있다.

오베오(OVEVO) 공식수입원 온마트코리아의 박선기 대표는 “이번에 나온 LS58-E(루나)와 LS58-A(썬라이즈)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두 가지를 합친 모델”이라며 “H13헤파필터와 PM1.0의 초정밀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동가격 대에선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스펙을 갖고 있고, 0.3나노미터의 육안으로도 구분하기 힘든 극초미세먼지까지 구별해 필터링할 수 있으며, 더불어 가습 기능까지 내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베오(OVEVO)의 공기청정기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