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얀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2019년도 얼마 안 남은 10월이 되면서 완연한 가을 날씨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부추기는 듯 하다. 많은 사람들이 가을이 되면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각 지방도시에서 열리는 단풍축제를 찾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떠난다고 한다.

이에, ㈜하얀봄은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을 위해 물티슈 중 프리미엄 라인 ‘축복해’가을맞이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축복해 제품은 아이의 탄생과 성장은 축복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라는 뜻으로 만들어져 의미가 깊다. 어린아이부터 나이가 많은 부모님까지 전 세대를 통틀어 사용 가능한 원단 크기인 180*200mm이며, 두께는75gsm의 도톰한 원단으로 자극이 적고 수분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을 내는 추출물을 일체 넣지 않았으며, 식약처에서 지정한 유해 물질 12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및 경구 독성 테스트를 받아 더욱 안전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일반적으로 물티슈는 피부에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지만, 하얀봄 아기물티슈는 입에 넣어도 무해한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물티슈를 좀 더 저렴하게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특가세일을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얀봄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변함 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연구한다”며 가을맞이 특가 첫 행사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하얀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응원댓글과 상품 평을 등록하면 하얀봄 아기물티슈 ‘사랑해’ 휴대용 10팩을 주는 응원댓글 및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하얀봄의 ‘축복해’ 물티슈는 11번가쇼킹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