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드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엠버라거 레드락(REDROCK)이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옥토버페스트(Octoberfest)는 매년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로, 축제에 참여하는 맥주 회사들은 해당 기간 동안 특별히 제조한 페스트비어(Festbeer·축제용 맥주)를 준비해 판매한다.

레드락은 축제 현장에 직접 갈 수 없는 소비자들도 페스트비어인 엠버라거 스타일의 레드락을 마시며 옥토버페스트 분위기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기획,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페스트비어인 엠버라거 스타일의 레드락 355㎖ 6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돼 있다. 레드락은 최상급의 보리를 로스팅한 ‘크리스탈 몰트’만을 사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밀도감,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오늘부터 16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되는 기차로 떠나는 세계 맥주 축제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페스트비어 스타일의 엠버라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레드락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