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가지 크림’으로 화장품 시장에 자리잡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메이커에서 연꽃 라인 신제품 ‘제주 연꽃 딥 모이스처 크림’을 선 출시했다.

‘파머메이커 제주 연꽃 딥 모이스처 크림’(꽃결 크림)은 정제수 대신 제주산 연꽃추출물 48.4% 함유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캠페롤’ 성분을 함유해 극강의 보습 정화 효과를 선사한다. 핑크빛을 띄는 필수 비타민 B12가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 매끄러운 꽃결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민감한 피부를 지닌 고객들의 마음을 반영해 ‘화해 지정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전성분 EWG Green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파머메이커 ‘연꽃 라인’은 향후 스킨케어 3종 및 선케어 1종, 총 4종의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머메이커 브랜드 담당자는 “환절기가 되면 피부 보습 케어에 더 신경 쓰게 된다. 신제품 ‘제주 연꽃 딥 모이스처 크림’을 통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극강의 보습 정화로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함을 되찾고 더욱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머메이커 제주 연꽃 딥 모이스처 크림’은 ‘파머메이커’ 쇼핑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