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착한 치킨 노랑통닭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케이블 시청률 1위는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차지했다. ‘위대한 쇼’는 주인공인 위대한(송승헌 분)이 촉망받던 정치 신인에서 친부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사실 공개로 국민 패륜아가 되면서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감동스토리로 곧 종영을 앞 둔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랑통닭은 극 중 인물의 상황과 성격에 PPL을 적절히 녹아들었다. 여자주인공의 부모가 운영하는 치킨집으로 등장인물들이 노랑통닭에서 자주 모임을 가지며 대표메뉴 순살 3종 세트를 비롯해 눈꽃치즈 떡볶이, 똥집튀김 등의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번 드라마 공식 제작지원을 통해 노랑통닭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섰다.

최근에는 신메뉴인 간바치, 고바치가 서로 다른 두 소스를 이용해 연근과 함께 조리하는 방식으로 특허출원을 완료하면서 전문성을 보이고 있다.

노랑통닭 브랜드 관계자는 “제작 지원에 따른 브랜드와 제품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 지원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함께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