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그루밍시장에 발맞춰 다슈가 그루밍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컨실러와 쉐딩이 결합된 멀티 스틱인 ‘다슈 맨즈 듀얼 트릭 스틱’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비비인 ‘다슈 맨즈 빅커버 비비’다.

‘다슈 맨즈 듀얼 트릭 스틱’은 경우 남성 화장품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컨투어링 제품으로 비비를 사용하면서 아무리 소량을 발라도 자연스럽지 않은 느낌을 받은 분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이목구비에 음영 효과를 줘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컨투어링이 생소한 소비자들을 위해 처음 접하는 사람도 가이드를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컨실러와 함께 듀얼로 구성돼 있어 피부 결점까지도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사진 - 다슈 제공

동시에 출시되는 ‘다슈 빅커버 비비’는 기존의 비비를 사용하면서 양 조절이 힘들고 얼굴에 무언가 발라져 있는 답답한 느낌이 불편했던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제품 하단 다이얼을 돌려 필요한 양만큼 조절할 수 있고 얇게 밀착돼 픽싱되는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답답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가지추출물과 특허받은 4종 펩타이드, PIXALIA 성분이 함유된 피부까지 생각한 커버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슈 관계자는 “남성 그루밍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출시되고 있는 제품들은 아직 그 성장력에 미치지 못했다”며 “다슈가 그 성장력에 맞는, 남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선보여 그루밍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다슈의 신제품은 다슈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