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탑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신성통상(주)에서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탑텐 및 탑텐 키즈 동시에 진행되는 2019 텐텐데이를 통해 간절기부터 입기 좋은 경량다운 시리즈인 리얼구스 점퍼와 베스트,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티셔츠와 옥스포드 셔츠, 그리고 데님팬츠, 슬랙스 등 탑텐의 10가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1으로 선보인다. 또 1만원 균일가 프로모션 및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탑텐 뮤즈 이나영이 착용한 플리스 시리즈, 온에어, 패딩 베스트 등 화보 속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탑텐의 텐텐데이는 지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와 함께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텐텐데이는 재고 또는 이월상품이 아닌 이번 가을, 겨울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2019년은 고객들의 니즈를 한층 더 반영해 사전부터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며 “탑텐 매장이 위치한 지역에서는 온라인 몰 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