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쟈딕앤볼테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19 FW 캠페인 모델 케이트모스(Kate Moss)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실리아 본스트롬(Cecilia Bönström)과의 핸드백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케이트 모스는 세실리아와 함께 고급 소재의 가죽,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그녀의 아름다움을 축약시켜 놓은 핸드백 라인인 ‘SAC KATE–케이트 백’을 탄생시켰다.

케이트 백은 그날의 패션 스타일에 따라 체인을 조절하거나 가죽 스트랩으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포켓을 안팎에 디자인했다.

한편, 케이트 백은 지난달 25일 20 SS 파리컬렉션을 통해 첫 선보였으며 국내에서는 쟈딕앤볼테르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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