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1 금 17:37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이유식 닥터리의 로하스밀, 임산부의 날 기념 ‘안녕, 우리 아가!’ 캠페인 실시
사진 - 닥터리의 로하스밀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의사가 만든 이유식 ‘닥터리의 로하스밀’이 제14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10분부터 2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우리 아가!’ 캠페인을 실시한다.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아기의 단계별 발달에 필요한 영양을 최적화해 정직하게 만들고 꼼꼼하고 세심하게 배달까지 하는 유기농 이유식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은 예비 부모들을 축하하고, 응원하며, 함께 좋은 소식을 공유하면서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로하스밀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예비맘, 육아맘들이 알고 있는 임신 관련 혜택, 임신부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댓글에 쓰고 #임신부의날 #닥터리의로하스밀 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캠페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로하스밀 이유식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3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이유식 닥터리의 로하스밀 관계자는 “새 생명의 탄생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 부모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보고자 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