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4 월 10:1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히트브랜드 대상 ‘미역귀 후코이단’ 스마트 스토어에서 50g 별도 판매
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이 히트 상품인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용량 50g 단병을 별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0g 한 병에 24만원이다.

고려인삼바이오의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2017 히트브랜드 대상에 이어 2018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코100골드는 첨가물 0%의 후코이단 추출분말 100% 제품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국제식품안전마크인 코셔(Kosher)와 할랄(Halal)을 동시 획득한 미역귀 후코이단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안전성과 제품의 퀄리티를 입증하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50g 단 병을 별도 구매해서 섭취해본 고객들의 90% 이상은 본제품 대용량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미역귀 후코이단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단 병 체험을 자신 있게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미역귀 후코이단 150g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틱형 차가버섯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