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모토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가 리퀴드 타입의 아이 주름개선전용 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이온들이 녹아있는 전해질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및 17-아미노산 컴플렉스, 콜라겐, 타우린,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등 단백질 및 영양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돼 얇은 눈가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해준다.

레티놀 성분과 유사한 항산화 성분인 록샘파이어추출물과 은방울수선비늘줄기추출물, 피부 본연의 윤기와 건강을 지켜주는 당근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성분이 환절기 붉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을 모토로 하는 토모토끼의 제품인 만큼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피부 자극 테스트와 눈가잔주름 개선 및 24시간 홀딩효과, 미간잔주름, 입가잔주름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토모토끼는 해당 제품은 토모토끼 공식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신라면세점 서울점, 시코르 강남점·명동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를 맞아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하나의 가격으로 추가 30㎖와 스킨케어 전용 화장솜 10매가 들어있는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스페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