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디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오늘(11일) 오전 10시부터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 ‘메디힐 피부맑광’을 검색하고 메디힐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되며,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

이 밖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디힐 SNS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피부맑광 영상을 특정 해시태그(#메디힐, #피부맑광)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또 10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 메디힐샵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메디힐 신제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진정·미백 2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