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론 LED-O 엘이디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메디컬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일론의 LED마스크 전용 팩 ‘엘이디오(LED-O)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인터텍코리아로부터 받은 각종 시험성적서를 보유하며, 피부 수분도, 온도 유효성을 입증했다.

LED마스크는 LED에서 발생하는 빛(광원)을 이용해 표피 손상 없이 세포 대사활동을 촉진하는 원리로 고안된 디바이스로 피부재생, 치료, 회복의 목적으로 다양한 피부질환 및 클리닉에 사용됐으나 현재는 가정용 디바이스로도 출시되고 있다.

일론 엘이디오(LED-O)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국내 최초 공개된 신개념 LED 마스크 전용 팩이다. LED마스크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을 보완하는 제품으로 LED빛의 열이 피부온도에 반응해 마스크팩이 녹아 피부에 흡수되는 원리를 이용해 개발됐다.

또한 피부온도감응형 하이드로겔마스크팩으로 인체의 피부온도에 반응해 녹으면서 흡수돼 피부 진피층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며, 충분한 수분함유로 피부의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엘이디오(LED-O)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인터텍 수분도 테스트에서 눈에 띄는 성적을 나타냈는데, 기존 LED마스크만을 사용 시 수분도가 평균 3% 증가하는 것에 비해 엘이디오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 시 수분도가 48% 증가했음이 시험 결과에서 밝혀졌다.

아울러 LED-O 마스크팩은 피부 온도면에서도 효과성을 입증했다. 기존 LED 마스크만 사용할 경우 피부온도가 평균 1.9도 증가하는데, LED-O 마스크팩을 함께 병행할 경우 피부온도가 오히려 평균 2.6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수분도, 피부온도 테스트 이전에 일론은 LED 광원 투과율에 관한 테스트를 거쳐 빛 투과율 91.55%의 효과성을 입증해 이에 관한 성적서를 보유 중이다.

사진 출처 - 와디즈 홈페이지(㈜일론 제공)

또한 일론 신제품에는 녹차에서 추출한 항산화성분인 카네킨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탄력, 수분공급의 red, 여드름, 피지조절의 blue, 피부진정, 예민피부 강화의 yellow, 미백, 브라이트닝의 green 총 피부타입별로 4종으로 구성됐다.

일론 엘이디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10월 8일(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정식 오픈 되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론 LED-O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와디즈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와디즈 리워드 구성을 통해 서포터분들은 좋은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고, 일론은 서포터 분들의 후원과 피드백으로 세상에 힘차게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