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차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오는 15, 16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공차코리아의 창립 7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로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범위를 넓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억 5천만잔을 돌파한 해당 메뉴는 부드러운 밀크티와 쫀득쫀득한 펄의 조화가 특징이다.

한편,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시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