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에스테틱 기반 브랜드 오그도아가 공팔리터의 ‘TRY NOW 캠페인 체험단’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가졌다.

공팔리터 ‘TRY NOW 캠페인’은 소비자가 소액의 경험가를 지불하고, 제품을 구매해 보다 솔직한 구매 리뷰를 남기는 공팔리터 운영 캠페인이다.

오그도아는 민감한 문제성 피부 문제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에스테틱 필드의 과학기반 기술과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체험단이 진행한 제품은 주력 판매 상품인 민감 피부 기초 제품 3종으로, ‘하이드라 수딩 크림’, ‘트루 배리어 크림’, ‘클리니카 크림’이다.

오그도아의 기초 제품 중 rescuer™ 성분을 기본으로 한 ‘트루 배리어 크림’과 ‘하이드라 수딩 크림’은 피부 진정과 더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보습감을 더해 민감한 문제성 피부의 자극받은 피부 진정과, 데일리 케어를 전문으로 한다.

‘클리니카 크림’은 pH 4.5 수준의 약산성으로 모공 개선과 피부 진정에 효과와 더불어 자연스러운 각질제거로 거칠어진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오그도아 관계자는 “민감성 피부의 메커니즘을 파악해 원인부터 케어해 나가는 것이 오그도아 제품력의 비결”이라며 “민감성 피부 문제들을 가진 더 많은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체험단의 목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그도아는 공팔리터 등의 채널을 통해 체험단 활동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며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곳곳의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구원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