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려인삼유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30포 구성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2mg으로 사용해 하루 한 포의 스틱 만으로도 충분히 홍삼의 5가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은 높은 가성비가 특징임은 물론, 섭취가 간편하며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적인 홍삼젤리 제품과는 달리 스틱형으로 차별화를 뒀다. 또한 제품전용 쇼핑백이 준비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고려인삼유통의 관계자는 “신제품의 경우 젤리타입으로 간편하게 홍삼섭취가 가능하며, 일반적인 젤리와는 다르게 탱글탱글한 제형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며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곧 다가오는 추위에 건강관리선물을 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 체험단과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선물하기,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NS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