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미국 해외직구 해상 배대지 요걸루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인 11월말까지 매트리스, 운동기구 배송대행 운송비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포장 매트리스부터 압축 매트리스, 요걸루 홈페이지 기준 스포츠/레저 용품 중 운동기구로 분류되는 모든 물품 직구 시 해상 배대지 운송비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요걸루 회원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인 독수리(요걸루 30건 이상 이용 시 운송비 40% 할인) 등급과 동일한 혜택이다.

매트리스, 운동기구 운송비 40% 할인 쿠폰은 요걸루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사용 가능하며, 1차 결제 시 해상운송 요금에 적용되는 이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다.

요걸루 관계자는 “요걸루는 항공 대비 최대 85% 저렴한 해상 배대지인 만큼 매트리스나 운동기구처럼 부피가 크고 무거운 물건들 직구 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렸던 모든 분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매트리스나 운동기구를 직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요걸루 매트리스, 운동기구 운송비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요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