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기존 온열 제품은 야외에서 사용하기 비교적 어려웠다. 또한 송곳처럼 극히 좁은 부위에 발열을 통해서 난방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온 화상의 가능성이 높은 편이었다. 이러한 온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동우브이앤씨는 ‘이바요 카본 무릎 담요, 온열 담요’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바요 카본 무릎 담요, 온열 담요 제품은 난방 선진국 러시아의 정온 발열 원리가 적용된 이바요 웜 시스템으로 원적외선 복사열이 몸 속으로 따스한 온열감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속으로 따스한 온열감이 전달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속 열선 방식을 채택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극소 마이크로 카본 직물 발열체에서 생기는 원적외선을 체내로 고스란히 전달하기 때문에 온 몸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이바요 카본 무릎 담요, 온열 담요 제품은 감전과 전자파에 대비해 안전한 DC 직류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바이메탈을 내장해 60도 이상의 열을 차단하여 안전 걱정 없이 계속 난방 효과를 사용자가 얻을 수 있게 한 온열 담요 제품이다.

세탁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하고 달리 더욱 간편히 사무실, 캠핑장, 차량안, 거실, 공부방 등에서 활용도 있게 사용이 가능 한 점에 있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는 카본무릎담요와 카본온열담요가 판매 예정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