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한만두식품이 오는 10월 25일 오후 3시 30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전국 여성경제인협회와 함께 진행되며 한만두의 인기 제품으로 특별 구성된 세트인 한만두세트를 선보인다. 한만두세트는 방송 시간 공영홈쇼핑 방송과 더불어 공영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만두세트는 △정갈한 부추 갈비만두 220g 4봉 △투명한 만두 224g 4봉 △투명한 김치만두 224g 4봉 △투명한 주꾸미만두 224g 3봉 △버섯 가득한 왕교자 231g 3봉 △바삭한 군만두 224g 2봉 등 총 20봉으로 최대 33% 이상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한만두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률의 ‘나만 알고 싶은 한만두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만두세트 구매 시 입력한 이름과 전화번호, 구매 수량을 카카오 채널 ‘한만두’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며 한만두샵 5천원 캐시 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필립스 에어 프라이어(1명), 2등 테팔 프라이팬(3명), 3등 상품권 1만 원권(10명)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만두식품 관계자는 “이번 공영홈쇼핑은 한만두식품 최초로 남미경 대표가 직접 출연하는 방송인만큼 특별한 가격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20년간 만두 외길을 걸어온 남미경 대표의 남다른 한만두식품 경영철학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1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만두를 제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곱창을 주재료로 한 신제품 ‘불곱창만두’를 출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