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국민 미싱 부라더미싱에서 가정용 미싱 신제품 ‘C50PK’를 새롭게 선보이며 론칭 이벤트로 프리미엄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브라더 C50PK는 집에서 취미활동을 즐기는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소잉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초보자는 미싱 발판으로 속도조절을 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속도 조절 슬라이드’를 탑재하며 입문자도 사용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자동 보강 재봉’, ‘원터치 자동 실 끼우기’, ‘안전감지 센서’, ‘바늘 위치 상하조절’ 등 안전과 편리성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있다. 특히 ‘되돌아 박음질’ 보다 깔끔하게 재봉을 마무리할 수 있는 ‘보강 재봉 버튼’과 함께 단추 구멍 스티치를 포함한 50종의 다양한 스티치가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여심을 저격하는 분홍색으로 출시됐다. 지난 달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에 소개된 부라더 핑크라인 미싱이 주목 받은 바 있다. 브라더 c50pk는 전국 부라더미싱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종합쇼핑몰인 BCC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 C50PK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와이드테이블, 워킹노루발, 퀼트가이드, 1/4퀼팅풋가이드, 프리모션그립, 프리모션오픈토어 등 소비자가 20만원 상당의 6종으로 퀼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각 지점 별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브라더미싱은 전국 80여개 A/S센터가 분포되어 있어 전화로도 쉽게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