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유마스크팩(IYOUMASK)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토탈케어 마스크팩 브랜드 아이유마스크팩(IYOUMASK)에서 남성 전용 마스크팩인 밤나무숯 알로에 남성팩(Charcoal Mineral Aloe Mask for Men)을 오는 12월에 출시한다.

아이유마스크팩(IYOUMASK)를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토탈 셀프케어 마스크팩 솔루션’를 론칭해 현재 미국 등 다양한 나라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되는 남성 마스크팩은 한국 출시 전에 이미 미국에 5만장의 사전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IYOUMASK의 신성섭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밤나무숯 알로에 남성전용팩은 미국 디자이너 Mr. Ivan 이 직접 제작하고 피부정화(CLEAR SKIN)를 키워드로 노폐물제거, 피부진정,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돼 운동 후나 면도 후에 사용하기 좋은 남성전용 마스크팩 콘셉트로 미국 바이어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 뷰티파워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선 최상의 품질과 다양한 제품 콘셉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중요하다”며 “미국시장에서 바디팩과 남성전용팩을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 IYOUMASK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IYOUMASK는 바디용 마스크팩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피부를 홈케어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