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부라더미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재봉의 명가 부라더미싱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한다. 이를 맞이해 10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40주년 기념 캠페인 ‘메이크미무브’ 팝업스토어에서 뉴욕과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세계 유명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칼(Craig&Karl)' 디자인의 자수 5종을 부라더 자수미싱으로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체험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메이크미무브(MAKEMEMOVE)’ 팝업스토어 내에 있는 부라더미싱 부스에서는 진행된다. 에코백, 지퍼파우치, 스트링파우치, 캐리어태그 중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한 후 현장에서 크랙&칼 디자인 자수와 이니셜 자수를 부라더 자수미싱으로 새겨 나만의 자수 아이템을 만들어볼 수 있다.

브라더미싱 부스에서는 상업용 자수미싱 PR670E와 가정용 자수미싱 NV180D, 이노비스 15p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정용 자수미싱의 경우 현장 구매 시 자수실 20set를 증정, 자수체험 후 SNS 인증사진 업로드 시 커피쿠폰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과 참여이벤트를 추가 제공한다.

부라더미싱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부라더미싱 롯데백화점 본점 소식을 알리고, 부라더 자수미싱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갖고자 한다.” 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미싱을 접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자수데이터 쇼핑몰 ‘부라더 자수닷컴’에서는 행사기간(10월 25일~11월 10일)동안 크랙&칼 자수데이터 5종을 무료로 오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