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유아화장품 브랜드 뷰티여우 아토클리닉에서 전품목 1+1 통큰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찬바람이 불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민감해진 피부는 아토피, 트러블, 홍조 등 문제성 피부의 원인이 되거나 그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기들의 경우에는 더욱 각별히 보습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뷰티여우아토클리닉은 피부보호와 보습에 효과적인 특허원료와 에코서트, USDA 인증 성분을 포함해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에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토클리닉 크리미오일은 엄마들이 베이비마사지를 할 때, 로션과 오일을 섞어 마사지를 하는 것에서 착안해 제작한 로션형 오일로, 펌핑해 피부에 닿으면 로션제형이 오일 텍스쳐로 변환되는 제품이다.

특히 마데카소사이드가 다량 함유된 병풀잎수와 병풀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파파야씨 오일을 베이스로 한 아토클리닉 파파야 수딩밤은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에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가볍고 오랫동안 촉촉한 고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아토클리닉 수딩밤은 아기의 입주변, 볼, 턱과 수시로 건조해지는 부위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밤으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해주고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뷰티여우 아토클리닉은 보습이 필요한 11월을 맞이해 통큰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한달간 구매 고객에게 아토클리닉 전제품을 1+1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간 내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토클리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