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페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금속가공 및 금속가구 전문기업 인페쏘(대표 유봉열)가 새로운 TV 스탠드 모델인 HTR-1200 Mint를 출시했다.

HTR-1200 Mint는 60인치 이하의 TV에 적용이 가능하며 높낮이 조절이 간편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기존 HTR-1200의 후속 모델로, 민트 컬러를 적용하며 안정성을 더욱 강화시킨 모델이다.

HTR-1200 Mint는 TV 뒷면에 브라켓을 연결하는 나사 구멍의 간격인 VESA규격이 W:100~650mm / H:100~430mm 이내, 32인치~65인치 및 50kg 이내 TV에 적용이 가능하다. 설치되는 TV 높이는 1030~1160m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에 적용된 민트컬러는 분체 도장 처리된 제품으로 잔 기스가 잘 생기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럽고 견고한 이동식 바퀴를 적용해 기존 TV 브라켓들과는 달리 사용 공간의 제약 없이 TV를 거치한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원하는 장소로 이동 시켜 TV 시청이 가능하며, TV에 연결되는 모든 배선은 기둥 안쪽으로 숨길 수 있도록 설계돼 심플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통 TV 브라켓은 전문 설치기사를 가정 혹은 사무실로 불러 비용을 지불하고 설치해야 하는데 반해, 이동식 TV 스탠드인 HTR-1200 Mint는 간편하게 자가 설치가 가능해 사용자의 번거로움과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인페쏘는 벽에 구멍을 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정집의 경우에는 전월세 세입자도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하다.

인페쏘의 다양한 제품들은 인페쏘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