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미고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1:1 외국인 화상영어·전화영어 전문 브랜드 아미고톡이 연말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라서 올 11월에 아미고톡 1:1 화상영어 수업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은 선택 기간에 따라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년 수강 시 전체 수강료의 최대 40%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영어 스피킹 학습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외에도 3개월 시 10%, 6개월 시 30% 등 기간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회화, 비즈니스영어, 영자신문, 토익스피킹 등 모든 커리큘럼에 해당 이벤트가 적용된다.

아미고톡 1:1 화상영어 서비스는 본 수업 이후 개인별 맞춤 수업 노트를 받을 수 있고 영

어첨삭 또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미고톡 학습 앱을 통해 스케줄을 내가 직접 조율할 수 있고, 단어장 및 받아쓰기 기능을 통해 수업 시간에 대화했던 내용을 복습할 수 있어 스스로 학습하기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아미고톡 박재현 매니저는 “단순히 영어회화 표현을 외우는 수준에 머물러서는 실제 외국에 나갔을 때 외국인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며 “하루 20분만이라도 꾸준히 외국인과 대화하는 경험을 쌓아야 비로소 사용한 표현들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의미에서 본 이벤트를 통해 훨씬 알뜰한 비용으로 꾸준히 외국인 튜터와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은 학생 입장에서 매우 긍정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아미고톡에서는 수업을 처음 시작하기 전에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1:1 외국인 화상영어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미고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신청 가능하며, 실제 수업과 동일한 선생님으로 수업을 무료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체험 이후 OPES 평가 시스템에 기초한 나만의 결과 리포트를 받아보고, 전담 매니저와 학습 관련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