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웹플레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fileis)에서 ‘오직 파일이즈에서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인기영화 ‘헬보이’, ‘동네사람들’, ‘프리즌’, ‘곤지암’, ‘살인자의 기억법’, ‘희생부활자’ 등 15편의 콘텐츠들을 1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파일이즈는 합법적 콘텐츠 활성화를 지향하는 웹하드 OTT플랫폼으로서, 멜로/액션/스릴러/드라마 등 다양한 VOD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고 있다”라며,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추천을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파일이즈에서는 3개월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MBC, KBS, TV조선, tvN, OCN, Mnet 등의 각종 방송사 콘텐츠 최저가 100원 이용, 출근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한편, ㈜웹플레이에서 운영하는 파일이즈는 2017년 서비스를 시작해 꾸준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와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진행하며 출시 이후 1년만인 2018년도 하반기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한 바 있으며,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하여 온라인 서비스 웹하드 OTT 플랫폼 부문 최초로 한국 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