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일제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신일제약㈜ 팜트리에서 스티모시카에너지크림을 출시했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예민해져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이런 경우 트러블 패치, 트러블 앰플 등을 사용해서 케어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재생크림을 사용해줘야 피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다.

신일제약㈜ 팜트리 스티모시카에너지 크림은 3배 더 강력해진 T.V.E 밀싹추출물 함유로 피부 리페어를 돕는다. T.V.E밀싹추출물은 이태리 다모르사로부터 국내에 독점 라이센싱한 원료로, 신일제약㈜의 핵심원료이다. 또한 유해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천연 에코세라마이드와, 병풀추출물, 펩타이드, EGF 함유로 피부 재생을 돕는 성분의 완전체라고 할 수 있다.

EWG그린 등급으로, 순한 전성분을 자랑하는 스티모시카에너지크림은 트러블이나 홍조로 고생 중인 예민한 피부에 적합하다. 환절기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하고자 무조건 많은 기초케어를 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오히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어긋나면서 트러블이 더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팜트리 약산성젤투폼클렌저로 클렌징을 마친 뒤, 열감을 식혀 진정을 도와주는 수딩젤로 피부 열감을 낮추고 시카크림을 얇게 발라주면 피부결 개선과 트러블 흔적, 홍조로 고생 중인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팜트리 관계자는 말했다.

트러블 흔적, 흉터 치료방법, 울긋불긋한 피부톤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간단하지만 속까지 깊은 케어를 할 수 있는 팜트리 제품을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