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라(JURA)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독보적인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의 가정용 커피머신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를 선보인다.

신제품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은 블랙&실버 색상이 조화를 이뤘던 기존 Z6 모델을 과감하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유라 수석 디자이너 베르너 젬프(Werner Zemp)가 커피향을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한 곡선 바디에, 영롱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블랙 다이아몬드 색상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련된 스퀘어 모양의 커피 스파우트와 물결 무늬의 물탱크 디자인으로 제품의 정교함을 더했다. 보다 편리한 세로형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적용했으며, 버튼 수를 8개로 확장해 커피 메뉴 선택의 범위를 넓혔다.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는 기존 12개였던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총 22가지로 확장, 더욱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과 2배 빠른 그라인딩 속도로 기존 대비 아로마를 12.2% 향상시킨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가 탑재돼 완벽한 바디감의 블랙 커피를 추출한다.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주는 ‘자기 세척 관리 시스템’은 다음 커피의 신선도와 풍미를 높여주며, 잔 고장과 위생에 대한 걱정을 없이 품격있는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유라의 IoT 기술 ‘스마트 커넥터’가 기본 탑재된 NEW Z6는 원거리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한 커피 추출, 커피머신 상태 체크 및 관리가 가능하다. 커피머신의 청소, 관리 방법을 그림과 영상으로 쉽게 알려주면서 통계를 제공해 일상 속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유라는 NEW Z6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NEW Z6를 15% 할인하며,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NEW Z6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의 스페셜티 원두 세트와 신선한 우유 보관을 도와주는 밀크쿨러 1L, 원두 보관통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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