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터텍 제공
사진 - 워터텍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드리스(CORDLESS) 휴대형 구강세정기 워터텍(WATERTEK)’이 와디즈펀딩을 통해 오픈 하루만에 1130% 이상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 했다.

펀딩 참여자들은 기존 제품에 대한 아쉬움이 해소될 것 같다며 응원 글을 남기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휴대용으로만 치우치지 않고 실내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참여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터텍은 간결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코드가 없는 무선형 핸디타입으로 휴대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구강세정기 사용은 양치질 만으로 완벽하게 제거하기 힘든 구강 내 이물질을 세정하여 구취를 제거하고 잇몸병을 예방해준다.

워터텍의 경우 칫솔질만으로는 닦기 힘든 구강 내 사각지대의 이물질과 플러그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고 치아교정기 혹은 임플란트 치료로 인해 양치질이 어려운 사람이나 잇몸이 약해서 양치질이 조심스러운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모드를 지원한다.

1단계는 어린아이나 잇몸이 약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2단계는 기본 세기, 3단계는 최대100PSI 수압으로 세밀한 세정을 필요로 하는 치아 교정자나 강한 수압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마사지 모드는 분당 1,800회 맥동식 수압으로 잇몸 건강 개선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권장한다. 노즐 또한 표준노즐, 미세 노즐, 플라그 노즐의 다양한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30일 이상 사용 가능하고 충전 단자가 드러나지 않는 무접점 충전방식 형태로 충전 부위에 물기가 닿아도 안전하게 설계했다.

관계자는 “100세 시대, 치아 건강이 더욱 중요해진 만큼 기본적인 양치질 습관부터 개선하는 것이 구강 청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과정이 복잡해질 필요가 없이 양치질 후에 워터텍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고 구취나 잇몸 질병 등을 방지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구강세정기의 세정력을 경험하고 업그레이드된 양치질 루틴으로 지속적인 구강 건강을 유지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생활가전 브랜드 벨로닉스의 신제품 구강세정기 워터텍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펀딩에 빨리 참여할수록 높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펀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