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얼마 남지 않은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를 앞두고,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된 제품은 투썸의 달콤한 디저트와 미니 텀블러를 함께 꾸린 투썸 치얼업키트와 일상 선물로 제격인 투썸 랑그드샤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케이크 토퍼 3으로 구성됐다.

투썸 치얼업키트는 입안가득 퍼지는 달콤한 6가지 마카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마카롱 세트 6개입(벨지안 초콜릿/블루베리/산딸기/그린티/마다가스카르 바닐라/유자 레몬)과 화이트 펄 색상에 투썸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미니텀블러(200ml)로 구성됐다.

수험생뿐 아니라 모임이 잦은 연말,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투썸 랑그드샤(Langue de chat)’도 함께 출시됐다. 프랑스어로 고양이의 혀를 뜻하는 랑그드샤는 납작하고 긴 비스킷을 말한다. 바삭한 랑그드샤에 치즈 풍미의 크림을 더한 까망베르 랑그드샤티라미수 랑그드샤가 각 5개씩 총 10개가 한 세트다.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토퍼 3종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한다. 너의 미래를 응원해,언제나 너는 너로 빛나. Cheer up등 수능 후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격려 메시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수능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을 맞아 준비한 제품 및 이벤트가 수험생을 포함한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기원한다투썸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