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제공
사진 -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가 가정에서 엄마와 함께 말하기 자신감을 학습할 수 있는 맘스톡톡키즈스피치교육콘텐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보급하기 시작했다.

맘스톡톡키즈스피치는 말하기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전문학원에 보내기에 다소 이른 4세부터 8세까지의 유아 대상으로, 가정에서 쉽게 엄마와 시작할 수 있는 홈스쿨링 스피치 교육프로그램이다. 하루 20분 엄마와 함께하는 말하기 놀이 수업으로 아이의 연령과 스피치 특성을 고려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감정을 알아보고 역할놀이를 통해 바른 표현법을 배워보는 마음스피치’, 생각을 키워 똑똑하게 말하는 습관을 키우는 생각스피치’, 발표놀이를 통해 말하기 자신감을 키워주는 자신감스피치의 기본 프로그램과 한글을 익히며 바르게 말하는 한글스피치및 자신감 있는 초등생활을 대비한 예비초등스피치와 같은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전체 프로그램은 매달 가정으로 정기배송되는 시스템으로 영역별 스피치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주제별 활동교재와 2020년부터 개편된 새로운 누리과정 방향에 맞춰 놀이중심으로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놀이교구와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워줄 스티커북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엄마와 아이가 쉽고 즐겁게 홈스쿨링 교육을 할 수 있다.

더욱이 월 2만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매달 가정에서 쉽게 무료배송 받아 학습할 수 있다는 강점과 가정에서 쉽게 아이를 지도할 수 있는 교육 지도안이 제공돼 엄마들도 내 아이의 전문 스피치선생님이 될 수 있다.

또한 맘스톡톡키즈스피치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아이의 말하기 성향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내 아이의 성향에 따른 스피치 특징, 자녀교육법, 대화법에 이르는 다양한 스피치 코칭법을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가 진단을 통해 맞춤형 스피치 교육 프로그램을 추천 받아 아이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교육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유아용 홈스쿨링 외에도 기관용 키즈스피치 콘텐츠를 개발 및 보급하며 키즈스피치 교육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는 2014년부터 어린이전문스피치 교육기관인 두드림 키즈스피치 김포본원, 인천직영센터, 일산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맘스톡톡키즈스피치 홈스쿨링 교육콘텐츠는 <맘스톡톡키즈스피치>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안내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