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드페이스 제공
사진 - 레드페이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전국이 본격적인 초겨울 날씨에 들어서며, 체온유지와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과 브랜드를 골라 선택하는 것이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다운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우수한 경량성으로 간편하게 착용 할 수 있는 라이트 다운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라이트 다운 시리즈로는 데일리 라이트 웜 다운 재킷’, ‘멜란 라이트 웜 다운 재킷’, ‘핀 라이트 튜브 테크 다운 재킷등이 있다.

레드페이스 라이트 다운 시리즈는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큰 일교차와 칼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돕는다. 또한 충전재로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덕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라이트 웜 다운 재킷은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블루, 네이비, 카키, 와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인 데일리 라이트 웜 다운 우먼 재킷은 화사한 색상의 지퍼 포인트로 심플하지만 돋보이는 아우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퍼플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또한 여성용 경량 다운 시리즈로 더욱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핏의 데일리 라이트 웜 다운 롱 우먼 재킷도 구성 되었다. 허벅지를 덮는 넉넉한 길이 감으로 높은 보온성과 내구성을 더했으며, 부착된 후드는 쉽게 탈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은 물론, 스트링을 통해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멜란 라이트 웜 다운 재킷은 사선 퀄팅 디자인이 돋보이며, ‘멜란 라이트 웜 다운 우먼 재킷은 슬림핏 스타일 연추이 가능해 허리라인이 돋보인다.

핀 라이트 튜브 테크 다운 재킷시리즈는 광택이 도는 유광이 특징으로, 착용 시 아웃도어 룩의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또한 특수 원단 제직 기법의 심리스 기능성 소재인 EX-TUBE LITE 기술을 적용, 봉제선을 없애 다운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 하고 보온성과 통기성을 향상시켜 쾌적감을 높였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으로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이번 시리즈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써의 노하우가 적용되었다쾌적감을 제공하는 기능성다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가심비가 충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