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봄봄매트 제공
사진 - 봄봄매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시공매트 봄봄매트가 신제품 봄봄 프렌즈 출시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봄매트는 11월 한달간 봄봄프렌즈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2명에게 봄봄프렌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봄봄 프렌즈를 시공하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이마트상품권 5만원을 모두 지급한다.

새로 출시한 봄봄프렌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12가지 동물캐릭터를 봄봄매트에 적용해 귀엽고 특별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단조로울 수 있는 바닥에 특별한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아이방을 특별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봄봄프렌즈에 적용된 4가지 색상 핑크, 그레이, 엘로우, 블루는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감성을 자극하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자연색으로 기존 봄봄매트 패션스퀘어 시리즈와 매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졌다.

봄봄프렌즈를 개발한 옥토아이앤씨 기업부설 연구소는 특수 인쇄기술을 이용해 TPU 필름에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인쇄를 적용했으며, 봄봄매트의 TPU 소재는 유아용 식기나 의료기기에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소재로 미국 FDA의 안전 규격을 통과했다.

봄봄프렌즈는 기존의 봄봄매트의 특허 출원된 Inter-locking 구조가 그대로 적용되어 매트 사이에 높은 밀착력과 완벽한 결합력으로 매트 사이에 이물질이나 액체가 들어가지 않는다.

봄봄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 시공이 가능한 매트로 아이들의 실내 안전사고 방지와, 층간소음 방지효과가 뛰어나며, 고품질 TPU/PU 소재에 접착제를 쓰지 않는 친환경 공법을 사용한다.

시공 및 자세한 문의는 봄봄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