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허쉬 제공
사진 - 허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럭키 허쉬 골드(Lucky Hershey’s Gold)’를 기획 출시한다.

럭키 허쉬 골드는 행운을 상징하는 럭키 참(행운 액세서리)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부드러운 캐러멜 크림과 짭짤하고 바삭한 땅콩, 프레첼이 어우러져 입안가득 풍부한 풍미와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골드 티켓 이미지와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네잎클로버, 무지개, 금괴, 프레첼, 허쉬 초콜릿 등의 패턴으로 행운을 선물 받는 느낌을 강조했다.

허쉬에서는 럭키 허쉬 골드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골드티켓을 잡아라이벤트를 펼친다. ‘럭키 허쉬 골드내부에 들어있는 행운의 럭키 골드 티켓에 있는 QR코드로 이벤트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선물은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도 동시에 공개한다. 3편으로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트렌디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스토리로 선보인다. ‘골드 티켓을 잡아보세요의 이벤트 내용을 담고 있는 티저 광고 1편과 수능시험장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은 2, 럭키 허쉬 골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3편으로 꾸며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