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호치킨 제공
사진 - 호치킨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2019년 하반기 출시한 신메뉴 호차오가 7일 티몬에서 특가 이벤트로 7,5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티몬 호치킨 특가이벤트는 신메뉴 호차오를 판매가 11,900원에서 37% 할인된 가격인 7,500원으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탈사이트에서 티몬 호치킨 특가를 검색한 뒤 배너를 통해 제품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호차오는 불에서 단시간 볶아 맛의 풍미를 올리는 방식인 차오차이 조리법과 SWEET & SOUR 특제소스로 풍미를 살인 중화풍의 매콤 새콤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신메뉴 로서, 정식 출시 전 시범판매 시 111명의 고객 중 99%의 고객이 재구매 의사를 나타낸 메뉴이다.

호치킨 관계자는 이번 티몬 호치킨 특가 이벤트의 기회를 통해 주문즉시 조리해 내는 100% 국내산 닭과 건강한 쌀파우더로 만든 프리미엄 가성비 치킨에 가성비를 한번 더 누리는 고객 경험을 권장했다. 또한 신메뉴 호차오의 캠패인이 이번에 그치지 않고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호치킨은 오늘도 호호호, 좋다 호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