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정샘물 제공
사진 - 정샘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3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 ‘하이 틴티드 립 라커3종으로 구성됐다.

정샘물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아티스트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컬러로 정의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와 열정, 시그니처를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컬러를 담은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여왔다.

올해 테마는 ‘Red Fine’으로 레드 컬러를 새롭게 정의한다는 뜻과 좋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남들과 똑같은 내가 아닌 나만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찾아 드러내는 것이 진정한 뷰티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것이다.

이번 에디션은 디자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표현하는 결, 광의 느낌을 화려한 빛으로 표현하였으며 브랜드 로고를 선과 면, 입체를 단순한 도형으로 패턴화시켜 감각적인 패턴과 빛의 조화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레드는 완벽한 컬러이자 가장 나답게 만들어주는 컬러’”라고 표현하며 정샘물의 레드를 통해 진정한 자기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과감하게 드러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