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더유핏이 지난 6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기념으로 땡큐유핏 더유핏 5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 취지로 총 1,000개의 베스트 상품을 매시간마다 200개 상품을 5시간 동안 진행하며 단돈 50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더유핏 500원 이벤트는 7일 오후1시부터~5시까지 진행되며, 매시 정각마다 상품이 오픈되고, 회원가입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패밀리 혜택이다.

또한 500원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전날 진행되었던 실검1위을 기록한 더유핏 코어뷰티 할인을 하루 더 연장하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

단, 네이버 검색창에 “더유핏”을 검색하여 나오는 배너를 클릭 해야만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갈 수 있다.

더유핏 관계자는 “고객에게 꼭 맞는 홈스테틱의 기능성 뷰티브랜드로, 엄선한 원료와 끊임없는 임상과 연구를 통해 더 좋은 품질, 효과적인 솔루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준비 하였으며, 더 많은 분들이 즐거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더유핏은 화장으로 만든 일시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코어뷰티를 실현하는 브이라인 리프팅밴드, 미라팩 블랙에디션, 브이라인 리바이탈팩, 티레이저 LED크림 등의 고객 극찬 리뷰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