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어, 비강확장기 및 코골이방지에 도움되는 코골이뚝 출시
상태바
드림에어, 비강확장기 및 코골이방지에 도움되는 코골이뚝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1.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에어 제공
사진 - 드림에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평소 심한 코골이로 인해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 출시됐다. 코마스크 노스크 브랜드로 유명한 드림에어에서는 지난 1029, 코골이 방지기구인 비강확장기 코골이뚝을 선보였다. 코골이뚝은 평소 코골이가 심해 자기 자신은 물론 주변사람들의 수면을 방해하는 일을 방지해주는 제품으로 숙면을 취하기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코골이뚝이 코골이를 완화시키는 기본적인 원리는 비강을 확장시켜 공기의 유입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으로 호흡에 도움을 주는데 이를 통해 코골이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코마개와 같은 형태로 제작된 코골이뚝은 간단하게 삽입하는 것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비강 내벽에 적당히 이격이 된 상태를 유지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최대한으로 하는 역할을 해줘 호흡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에 도움을 준다.

코골이뚝은 집게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양 비강 사이의 비중격에 고정형태를 유지하고 있어 수면 도중이라도 착용된 상태에서 움직이거나 빠지는 등 이탈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착용했을 때의 불편함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양쪽의 통측면을 개방하여 내벽과 접하는 부분을 최소화하여 이물감을 줄인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숙면을 위해 코골이뚝을 착용하는 것 외에도 집중이 필요한 공부할 때와 운전을 할 때, 그리고 평소 코가 막혀서 제대로 운동을 하기 어려운 사람들도 코골이뚝을 사용할 경우 호흡량이 증가하여 보다 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일상생활 도중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골이뚝은 미국 FDA 제품등록과 유럽 CE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의료기기 1등급 제조 신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장, 실리콘밸리 국제 발명 페스티벌 금상을 수상한 회사 제품으로, 안전성이나 품질이 이미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드림에어 관계자는 코골이뚝은 평소 코골이로 잠을 이루지 못하거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으며 코골이뚝을 통해 코가 막혀 호흡이 답답한 일 없이 편안한 일상과 수면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